[오라클] Oracle 11g RAC PC로 구성하기 2 (RAC용)

|
반응형

[오라클] Oracle 11g RAC PC로 구성하기 2 (RAC용)

 

 

RAC용으로 사용될 PC의 사양은 다음과 같다.

CPU           Intel i7-3960X (C2 스태핑)
RAM          G.SKILL D3 12800 CL9(4G)* 8개
메인보드     ASUS P9 X79 DELUXE
VGA           기가바이트 GT520 1GB
ODD           LG DVD-RW
SSD           삼성 830 128G
CASE         쿨러마스터 USP-100 BE 블랙
POWER      에너맥스 EMD-625AWT MODU82+

 

RAC용 PC에 뽀대는 메모리에서 나네요... 난 오버도 잘안하는데... ㅡㅡ;

 

 

 

 

 

3960X 정도면 좀 더 뽀다구 나는 쿨러 달아줘야 하는데... 미안... 그거까지 달아달라고 하면 누가 나 야구빠따로

때릴꺼 같았어...

 

 

 

 

 

뽀다구 나는 메모리 G.SKILL...

 

 

 

 

 

나중에 돈 생기면 게임용 PC 메모리에도 꼭 방열판을 달아보리...

 

 

 

 

 

이 메인보드 기능을 쭉 보니 정말 화려했다. 그런 화려한 보드에 기능을 다 쓰지 않고 리눅스로 구동해버렸다.

 

 

 

 

 

메인보드에 문제 발생될때 처리하기 편하게 하려고 만든거 같은데 사용 방법은... 몰러...

 

 

 

 

 

RAC 노드로 쓰기 때문에 큰 용량이 아닌 128G 짜리 SSD로 달았다.

 

 

 

 

 

보면 볼수록 파워가 참 뽀다구가 나는거 같다.

 

 

 

 

반응형
And